본문 바로가기

타디스 창고/영화

[리들리 스콧] 마션



마션 (2015)

The Martian 
7.1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마이클 페나, 세바스찬 스탠, 케이트 마라
정보
어드벤처, SF | 미국 | 142 분 | 2015-10-08


마션마션마션

꼭 원작 소설도 읽고 말테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아이맥스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다는 천호 cgv 아이맥스 관에서 3d로 관람했다.

진짜 크긴 크더만.... 개 큼


F열이 보통은 상석인데 3d로 보니까 더 앞으로 땡겨져 보여서 첨엔 눈이 쫌 아팠다.

G, H열 이런데서도 한번 보고싶드아


흑흑 요즘 재밌는 우주영화가 너무 많이 나와서 행복하지만

뭔가 유행처럼 돼가는 것은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기적인 나레기


뭔가 보면서는 이런거 써야지 하면서 생각 많았는데 지금은 생각이 안 나네...

리치퍼넬 귀엽..

다음 생에는 부잣집 딸로 태어나 미술사학 공부하거나 우주공부 해야징


아니면 한 200-300년 뒤에 태어나서 우주가봐야징ㅋㅋㅋㅋ

영화보면서 쫌 억울했음... 30년 전 백투더퓨쳐가 예상했던 것들이 실제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데

한 200년뒤에 태어나면 개인도우주여행 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너무 일찍 태어났어 ㅋㅋㅋㅋㅋ


그냥 마지막에 이런 생각을 했다.

물론 저건 픽션이지만, 힘든 상황에 처했을 때 포기하지 않고 하나하나 닥친 일을 해결하다보면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겠다는.


그리고 스타맨!!!!!!킝


아 뭐지 근데 다 기억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몇문장 보고 겁나 감명받았었는뎅 ㅠㅠ

눈물 찔끔 해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먹었당.....

나중에 다시 봐야지.


무튼 완전 재밌었다.


그리고 영화 보기 전에 감독이 동양인 역할 제대로 안 넣었다고 인종차별주의자 뭐 이런 말 나왔길래 뭔가 했는데..

저정도면 뭐 그럴수도 있는 거 아닌가? 뭐 감독 마음이지 이런 생각...

비판할 수는 있지만 막 무슨 보이콧 이정도는 정말 아닌 것 같다 ㅋㅋ


오히려 중간에 중국이 겁나 뜬금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