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디스 창고/영화

[제임스 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014)

Guardians of the Galaxy 
8
감독
제임스 건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정보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21 분 | 2014-07-31


제발 누군가 나한테 인간 아닌 영화 속 캐릭터 중에 누가 젤 좋냐고 물어봐줘.........................


제발........!!!!!!!






















후훗. 나 불렀어?








내가 바로 너와 나의 씹귀 우리들의 영웅 쾌남 그루트야.





아 진짜....

라켓이 나쁜 말 할 때 놀라면서 입가리는 거 진짜 졸귀 씹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나쁜이들 다 죽이고 나서 쳐다볼 때 겁나 쾌남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틀 그루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춤추는 거 너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씹귀!!!!!!!!!!!!!!!!!!!!!!!!!!!!!!!!!!!!!!!!!!!!!!!!!!!!!!!!!!!!!!!!!!!!!!!!!!!!!!!!!!!!!!!!!!!!!!1 그루트야!!!!!!!!!!!!!!!!!!!!!!!!!!!!!!!!!!!!!!!!!!!!!!!!!!!!!!!!!!!!!!!!!!!!!!!!!!!!!!!!!!!!!!!!!!!!!1









후...

아 근데 영화 정말 재밌었다.

우주 루저들의 대반전!

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상처받은 사람들이 모여 친구가 되고 가족이 된다는 얘기는 흔하지만

거기에 말하는 나무와 너구리가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곸ㅋㅋㅋㅋㅋㅋ 저 아저씨 이름 뭐였더라 빨간몸 아저씨도 겁나 씹귀임ㅋㅋㅋㅋㅋ웃음포인트 빵빵


무튼 마지막에 발견하게 되는 출생의 비밀도 그렇고,

너무나 따뜻하고

그리고 재미도 빵빵 터지고

중간에 소름까지 돋은


모든 박자가 다 맞은 영화였다.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