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탈출/홍콩 워킹홀리데이

[몽키힐] 몽키힐 다녀오다


우끼끼ㅣ끼끼끼끼끼끼끾ㄲㄲㄲㄲㄲㄲㄲ

우끼끼끼ㅣ끾!!!!!!!!!!!!!!!!!!!!!!!!!!!!!!!!!!!!!!!!!!!!!!!!!!!!!!!!!!!!!!!!!!!!!!!!!!!!!!!!!!1



몽키힐에 다녀왔(었)다







처음에 안 나타나다가 빵 비닐 봉지 소리 부시럭 부시럭 하니까 나타남....

근데 몽키들 무섭다.....................

막 애기몽키한테 가까이가려고 하면 엄마 몽키가 나한테 컄!!!!!!!!!!!!!!! 파프리카 표정 지음







내가 걸어내려가자고 했는데 비가 와서 쫄딱 다젖음... 나무룩..

근데 택시타고 오는길에 비 다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민폐甲





그리고 맛있는 거 먹음

몬지 모름




그리고 도룡뇽 같은 거 봄

징그러움






단세포 일기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