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디스 창고/음악

[2cellos] 이번에 새로운 정규앨범 in2ition 으로 돌아온 투첼로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베스트 뮤지션 탑 5 안에 들 투첼로스!


투첼로스

= 전도유망한 첼리스트인 루카술릭과 스테판 하우저가 유튜브를 통해 첼로로 마이클잭슨의 smooth criminal을 연주하는 영상을 공개했고, 이를 통해 소니뮤직과 계약을 맺게 됨. 이후에 클래식, 팝, 해비메탈 등 장르를 넘나들며 첼로 연주를 선보임.

너바나, 스팅, 마이클 잭슨, 콜드 플레이 등 많은 뮤지션들의 곡을 첼로로 연주했다.

  

마이클 잭슨의 'smooth criminal'이 이들의 대표 연주곡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너바나의 이 곡이 좋다.

박력 넘쳐 흐규흐규

(보는사람 입장으로) 오른쪽이 루카술릭, 왼쪽이 스테판 하우저다. 




두 사람이 클래식 연주자였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첼로줄이 다 끊어질 정도로 열광적으로 연주한다.

클래식 곡 연주하는 영상도 봤는데 둘다 매력이써 큐큐

특히 스테판 하우저의 자유로운 액션과 광기(?)가 더 눈에 띈다. 


페이스북에 진짜 좋은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공연할 때의 표정도 자유로운 영혼이다.

특히 스테판..

몇 장 올려보자면



뀨앙뀨앙..


아래 곡은 Highway to Hell 아마 오피셜 영상인 것 같은데 진짜 최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라는 말 밖에 안나온다..

영상 앞에 광고가 붙어있어서 촘 짜증나지만 그정도야 참아줄 수 이떠..






 cold play 의 viva la vida.
 
Highway to hell 라이브 버전
 

You shook me all night long. 라이브 

human nature 라이브


앨범 전체 들어보니깐 거의 모든 곡에 연주만 있는 게 아니라 코러스나 가사가 살짝씩 들어가는 것 같던데, 나는 사실 이전처럼 연주만 하는 게 더 좋다.

 첼로 소리만으로도 이렇게 강렬할 수 있구나-를 알게 돼서 좋았는데 사람 목소리가 들어가니까 왠지 반주처럼 들려서 짜증나.. 


http://www.youtube.com/watch?v=IdwQqkSOm_A

여기 들어가면 투첼로스 오피셜 영상들을 볼 수 있다.


아악!!! 일본에도 가고 대만에도 가는데 왜 한국에는 안 오는 거야..

얼른 투첼로스 내한했으면 좋겠당 게스트로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