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디스 창고/영화

[페이튼 리드] 앤트맨


앤트맨 (2015)

Ant-Man 
7.7
감독
페이튼 리드
출연
폴 러드, 마이클 더글러스, 에반젤린 릴리, 코리 스톨, 바비 카나베일
정보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17 분 | 2015-09-03



참신한 설정이지만 노잼


아예 B급으로 갔으면 또 모르는데

영웅 영화의 기본 스토리는 또 지키려고 해서 총체적 난국ㅋㅋㅋㅋㅋ


이야기 전개가 너무 빠르고 감정이 널을 뛰어서 어이가 없었다.

그냥 개미만한 영웅 그 설정 빼고는..

아 마지막에 그 결투 장면에서 기차 토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장면은 쫌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