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탈출/홍콩 워킹홀리데이

Big Buddha 까지 하이킹!


레몬소주 먹어보고싶다는 친구를 위하여 한인마트에서 소주와 데미소다를 사갔다.

저녁 먹으면서 몇 잔 마시고 나중에 제대로 술판을 벌였는데 역시 꿀맛이군.

첨엔 작은 잔으로 먹다가 나중에는 큰 컵에다 부어서 콸콸콸..



귀여운 싱싱이

그렇게 새벽 2시까지 술마시고 아침 8시에 일어나서 하이킹 갔다.

뒤지는줄.........

진짜 예전에 드래곤스백 갔던거 생각하고 쭐레쭐레 따라간 건데

진짜 힘들어 뒤지는 줄 알았다.

계단만 몇만개 같아.......



그렇게 힘들게 오르고 오르니 이런 곳이 나왔다.

진짜 여기서 기분 짱 좋았다.

구름 위에 있는 기분.

짱시원..................




이날 케이블 카가 고장나서 내려갈 때도 케이블 카를 탈 수가 없었다.



 A loss may turn out to be a gain.






위에서 90불 정도 내고 먹었던 채식 식당



생각보다 최근에 지어진 불상.

불교 어딘가에 돈을 기부하면 안에 죽은 사람을 모실 수 있게 되어있는 듯?


그리고 냉두부!!!!!!

저 노란 게 설탕인데

겁나 달아서 겁나 맛있다.

설탕 푹푹 넣어먹었다. 20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