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디스 창고/영화

[박희곤] 퍼펙트 게임



퍼펙트 게임 (2011)

Perfect Game 
8.9
감독
박희곤
출연
조승우, 양동근, 최정원, 마동석, 조진웅
정보
드라마 | 한국 | 127 분 | 2011-12-21
다운로드


뭐지?

겁나 촌스러워..

조승우 데려다가 뭐하는 짓이야 이게.



느낀점


으앙 조승우 너무 멋있어. 롯데를 좋아하진 않지만 역시 사투리는 부산사투리b

부산사내 너무 멋지다우........ 하 게다가 비주얼이 조승우니 말 다했지

나는 약간 공부 잘하게? 지적인 느낌 나는 사람이 너무 좋다.

문선재도 그렇고, 조승우 지진희 유연석 이런 느낌.

겁나 잘생기고 정석 미남같이 생긴 사람들은 너무 싫다 진짜 짱시룸


특히 최동원으로 나오는 여기서 이미지 자체도

힘든거 참아가며 독하게 노력하는 수재 느낌.........  하

최정원 예쁘다 조승우 괜찮다 양동근 ㅋㅋㅋㅋ 뭐임?

마동석ㅋㅋㅋㅋㅋㅋ 웃김


진짜 어이없는 영화였다.

무슨 사랑과 전쟁 재연장면 보는줄ㅋㅋㅋㅋㅋㅋ

양동근 거울깨서 머리 피나는 장면이랑

야구의 야자도 보르던 최정원이 갑자기 글썽거리며 선배.. 이런 경기 본 적 있어요? 드립 치고

마지막에 뛰쳐 내려가는 장면 진짜 오그라들면서 너무 웃겨서 레알 파안대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