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디스 창고/영화

[미셸 공드리] 그린 호넷



그린 호넷 (2011)

The Green Hornet 
7.4
감독
미셸 공드리
출연
세스 로겐, 주걸륜, 카메론 디아즈, 톰 윌킨슨, 크리스토프 왈츠
정보
액션, 범죄, 스릴러 | 미국 | 118 분 | 2011-01-27



주ㅋㅋㅋㅋㅋㅋㅋ걸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주인공 비기싫게 나오는 영화

영웅이라는데 꼴도보기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영웅도 아니긴 하지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 물이라기보다는 코미디물에 가까운 것 같은데

덤앤더머같아..


근데 취향저격 당했던 부분은

주걸륜이 뚝딱뚝딱 자동차랑 차 만들어내는 거 너무 좋아!!!!!

커피만드는 것도 으앙쨩쮸어ㄸㅉ라ㅓㅑ런아렂더란얼